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돈내산] 애플워치7 구입 후기

by 나도잘 2021. 12. 21.
반응형

드디어 애플 워치까지 구입하게 됐다.

애플워치 왜 쓰는지 1도 관심 없었는데, 약간의 호기심으로 시작해서 애플 워치 7까지 왔다.

 

처음엔 공홈에서 애플워치se를 구입!

나에게 기능은 크게 중요하지 않은 부분이라 se도 충분하다 생각했다.

 

불량 체크 중에 불량화소 세로줄 핑크색 선, 스트랩 불량으로 3번 환불/구입했는데, 세로줄 핑크선!!

정도의 차이지만 100%로 있었기 때문에... 감안하고 대충 써야 하나? 예민한가? 이런 생각까지 하게 됐다. 결국 다 환불하고 워치 구입을 포기했다. 내 돈 주고 양품 뽑기 해야 한다는 게 싫어짐😭 (반품하고 환불까지 일주일 이상 걸린다. 택배 아저씨는 무슨 잘못?ㅠ 죄송해요)

 

그러다가 코스트코에 갔더니 애플워치7이 45만 원에 있었던 것!

아.. 조금만 더 주면? 색상은 다른 거... 조금만.. 하다가 공홈에서 정가로 애플 워치 7로 구입하게 됐다.

애플 제품 교환할 때 고생한 적이 있어서 돈은 비싸지만 무조건 교환/환불 잘되는 곳에서 구입한다.

 

 

 구입 제품:

- 애플워치7 GPS, 41mm 스타라이트 알루미늄 케이스(스포츠밴드 스타라이트)

- 애플워치7 GPS, 41mm 스타라이트 알루미늄 케이스(스포츠밴드 미드나이트)

 

언니 꺼 내 것 2개 구입!!

모조건 케이스를 사용할 거라 인기 색상 스타라이트를 선택하고,

스트랩은 스포츠밴드 스타라이트, 미드나이트를 선택했다.

사용을 안 할 것 같아서 모두 언니가 좋아하는 색상으로~ㅎㅎ

 

난 찍찍이 스트랩 스포츠 루프를 알리에서 주문해 두었다. 무료배송이라 보름 이상은 거릴 것 같다 ㅋㅋ

 

두 개 같은 시간에 구입했는데,

하나는 2일, 다른 건 일주일 걸려 배송되었다.

 

드디어 오픈😁😁 비닐팩 없이 깨끗하게 포장되어 있다.

 

 

 

 

 

급하게 범퍼, 필름만 사서 사용하는 중 

다행히 불량은 아직 없다 ㅎㅎ

반응형

댓글